기사상세페이지

크러쉬, 새 싱글 'OHIO' 윤곽 드러내나... 티저 이미지 추가공개

기사입력 2020.07.09 13:43

SNS 공유하기

fa tw gp
  • ba
  • ka ks url

     

    크러쉬11.jpg크러쉬1.jpg크러쉬2.jpg


    가수 크러쉬(Crush)가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.


    소속사 피네이션(P NATION)은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크러쉬의 새 디지털 싱글 ‘OHIO(오하이오)’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.

     

    크러쉬커버.jpg
    'OHIO' 커버이미지 출처 : 피네이션 공식 SNS 페이지

     

    크러쉬가 구름을 덮고 자는 듯한 ‘OHIO’ 커버 이미지는 크러쉬의 얼굴을 비추는 강렬한 태양을 확인할 수 있다. 이번 앨범 커버가 이번 신곡들의 성격을 잘 나타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.


    크러쉬의 새 싱글앨범인 ‘OHIO’는 지난 5월 발표한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(homemade series 1st single) ‘자나깨나 (Feat. 조이 of Red Velvet)’ 이후 약 2개월 만에 공개된다. 타이틀곡 ‘OHIO’와 수록곡 ‘Let Me (Feat. Devin Morrison)’ 두 곡으로 구성되어있으며, 최근 발표한 ‘자나깨나 (Feat. 조이 of Red Velvet)’와는 다른 느낌을 줄 것이라는 예고에 크러쉬의 색다른 매력이 어떻게 발산될지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.


    더불어 크러쉬는 오는 14일 새 싱글 음원 공개에 앞서 이날 오후 5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다. 크러쉬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‘OHIO’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.


    크러쉬의 새 싱글 ‘OHIO’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.

    backward top home